웹젠 R2, 개천절과 한글날 기념 '가을 맞이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가 가을을 맞아 개천절과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웹젠은 10월 02일(수) ‘R2’의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 R2의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R2의 회원들은 10월 2일(수)부터 10월 1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전체서버에서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통해 '하늘을 여는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개천절 기념 퍼즐 수집 컨텐츠 '하늘이 열린 날'과 '잊혀진 한글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한글날 기념 퍼즐 수집 컨텐츠 '새로운 역사의 시작'을 즐길 수 있다. 개별 보상을 모두 획득한 경우, 그룹 보상으로 ‘주화 주머니(4개 묶음)’ 1개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2일(수) 임시점검 이후부터 10월 24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포인트 존’ 추가 포인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 수집 컨텐츠를 통해 획득한 '하늘을 여는 상자'와 '잊혀진 한글 상자'의 획득 수량이 13개 이상인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 전원에게 1,0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10월 2일(수) 임시점검 이후부터 10월 10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전체서버를 대상으로 GM노트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2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첫 번째로, 보유한 캐릭터명의 의미와 작명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으로 10명을 뽑아 1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두 번째로 외국어로 된 R2의 스킬, 아이템, 몬스터 이름을 한글로 지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뽑아 1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웹젠 PC MMORPG 'R2'의 ‘가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