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V50S 런칭파티 "손연재와 함께 집에서 AR 홈트레이닝을!"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1개 |



금일(11일), LG 유플러스는 서울에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LG의 최신형 스마트폰 V50S의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참석해 LG 유플러스가 V50S를 통해 선보일 다양한 서비스들을 함께 체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도 했다. 행사의 백미는 LG 유플러스의 5G 서비스 중 하나인 스마트홈트였다. AR을 통해 전문가가 구성한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다양한 각도로 보고 배우며, 운동 자세가 바른지 실시간 Ai 코칭을 받는 서비스로 현장에서는 손연재가 직접 무대에 올라 스마트홈트를 시연 및 코칭하며, 기능들을 선보였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LG 유플러스가 엔비디아와 협업해 야심 차게 준비한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비롯해 5G 전용 기능인 야구 입체중계, 클라우드를 통해 즐기는 VR 게임 등 다채로운 서비스들도 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는 옥외 테라스에 마련된 공간에서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프로그램과 함께 시작됐다. 유플러스가 자랑하는 5G 서비스인 스마트홈트는 운동 전문가의 영상을 보며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강좌를 받는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인 영상 강좌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5G와 Ai, AR이 접목된 부분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이용자의 운동자세를 강사의 영상과 실시간 비교 분석해 바른 자세로 운동할 수 있도록 코칭해준다.

운동 내용 역시 다양하다.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 등을 목적으로 한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 외에도 근력 강화를 위한 타바타, 심지어는 골프 등 종류를 가리지 않는다. 또한, 실시간 비교 분석만으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자세는 AR 자세 보기를 통해 전문 강사의 동작을 360도로 돌려 볼 수 있도록 해 해결했다.

현장에서는 손연재가 직접 나서 스마트홈트에 대해 설명하는 동시에 참가자들의 자세를 교정하는 시간 등을 가졌다.






▲ 스마트홈트와 함께라면 가정에서도 정확한 운동이 가능하다



▲ 영상으로 한 번, 그리고 직접 이렇게 자세를 교정해 주기도



▲ 전 리듬체조 선수의 조언을 들을 흔치 않을 기회!



▲ 전면 카메라가 이용자의 자세를 분석해 올바른 자세를 안내한다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는 행사장 한 쪽에 마련된 시연대에서 LG 유플러스가 준비한 다양한 5G 서비스들을 엿볼 수 있었다. 국내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의 포문을 연 지포스나우를 비롯해 야구 입체중계, VR 게임 등을 통해 5G 서비스를 선도하고자 하는 LG 유플러스의 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



▲ 듀얼 스크린과의 찰떡 궁합을 보여준 지포스나우부터



▲ 한국 프로야구 팬이라면 매력적일 수밖에 없어 보이는 야구 입체중계



▲ 5G를 통해 재도약을 준비하는 VR까지 다양한 서비스들을 엿볼 수 있었다

이어서 현장에서는 LG 유플레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챌런저상, VIP 매니아상, 유플러스 VIP상, VIP 패밀리상으로 수상자에겐 LG 유플레이가 준비한 트로피와 다양한 상품들이 전달됐다. 행사의 끝은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였다. LG 그램을 비롯해 캡슐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참가자들을 즐겁게 해주며 마무리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