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 '미르의전설2 리부트', 파티던전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은 모바일 MMORPG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황금 마물 및 파티 던전,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수)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필드에 황금 마물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이 황금 마물을 처치하면 황금 주머니에서 당근검, 인형부채 등 그동안 한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한정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80레벨 이상 유저들이 파티를 구성해 입장 가능한 암금괴뢰 파티던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벽혈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규 보물 상자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보석, 영웅, 의상, 탈 것, 펫 최대 레벨이 확장되고, 5레벨 탈 것, 펫 장비 합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PC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로 30, 40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게이머들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필드 PK는 물론, 복수 시스템, 보스 몬스터 협동 사냥,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하면서도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자유로운 시장 경제 구현을 위해 경매장과 함께 유저 간 일대일 거래 시스템을 채택했다.

한편, ‘미르의전설2 리부트’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