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자, 모바일 '완미세계'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9개 |



퍼펙트월드(Perfect World)의 신작 모바일 게임 '완미세계' 가 국내 출시를 위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정식 출시일 하루 앞선 23일(수) 에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완미세계'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작 '완미세계'는 동일 이름의 PC 게임 완미세계의 IP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로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트리플 전투체험이 가능하다. 김종국, 장기용, 로제(ROSÉ)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였으며 현재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하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완미세계'는 로딩 없이 신속하게 이동 가능한 ‘심리스 맵’, 세부적으로 조절 가능한 ‘캐릭터 외형 커스텀’ 시스템, 하늘과 바다의 구분 없이 비행 가능한 ‘자유 비행’ 시스템 등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사는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론칭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총 1000만원 상당의 ‘행운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정식 론칭 당일 기준으로 사전예약 신청자 중 1 명을 추첨하여 ‘행운 패키지’를 지급하게 되며 아이폰 11(256G), 최신 아이패드(128G), 에어팟, 드론, 고프로, 전동 킥보드 등이 이벤트 상품으로 공개되었으며, ‘행운 패키지’의 나머지 상품은 정식 론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완미세계'의 사전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