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할로윈 시노부, 미야코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 숫자는 몇 개?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댓글: 6개 |
할로윈 시즌이 가까워오고있다. 할로윈 시노부와 미야코의 등장이 임박했다는 뜻이다. 10랭크 5템까지 풀리며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장비 조각도 그만큼 늘었다. 사실 게임을 꾸준히 해온 유저라면 그동안 많은 이벤트를 거치며 장비 조각을 꽤 모아둬 육성에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도 안심하긴 이르다.

할로윈 시노부는 아레나 메타를 뒤흔들 캐릭터다. 아레나 특성상 육성을 한 후 투입해야 제 역할을 할 수 있다. 할로윈 미야코 역시 마찬가지. 최후방을 노리는 컨셉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곳이 아레나다. 결국 두 캐릭터 모두 키우지 않고 넘어가기엔 아쉽다.

이 두 캐릭터를 누구보다 빠르게 투입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10랭크 육성까지 필요한 장비를 정리했다. 할로윈 시노부와 미야코 둘 다 9랭크 풀템으로 주차하는게 좋지만 미리 모아둬서 나쁠건 없지 않나. 또한, 6랭크까지의 장비는 중요도가 낮다고 생각해 생략했다.


■ 할로윈 시노부

9랭크 아이템을 꾸준히 파밍했다면 태양의 목걸이 조각은 생각보다 많이 쌓여있다. 문제는 매신의 빛나는 검. 13지역부터는 등장하지 않는데다 하나 제작에 조각이 30개씩 필요해 재고도 많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 할로윈 시노부 육성에 가장 큰 걸림돌.

태양의 목걸이나 엘리멘탈 하트 등 장신구는 할로윈 미야코와 겹친다. 부족하지 않게 미리 얻어두자.






■ 할로윈 미야코

창뢰권 조각은 최근까지도 꾸준히 나오긴 하지만 비인기 스테이지라 보유량이 적은 유저가 많다. 14지역에서도 함꼐 나오는 장비가 도끼와 활이어서 9랭 주차 캐릭터가 많아 별로 인기가 없었다. 사자왕의 건틀렛 조각은 총 90개가 필요하지만 이벤트에서도 심심찮게 나오는 재료기에 꾸준히 플레이했다면 부족하진 않을 것이다.

창뢰권 파밍이 필요하면 노멀 14-8 지역을 추천한다. 많은 캐릭터가 사용하는 염제의 반지와 태양의 목걸이 조각을 함께 얻을 수 있다.






■ 할로윈 1차 캐릭터 육성 총 아이템 량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