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시노부' 할로윈 전격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30일(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시노부(할로윈)’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3성 캐릭터 ‘시노부(할로윈)’는 영혼에 빙의된 할로윈 밤의 영능력자 소녀로, 약해진 적을 베어버리는 능력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가장 약한 적을 격파한 후 적 전체에 데미지를 입히는 필살기 ‘할로윈 테러’를 구사해 적을 물리친다.

이와 더불어, 30일(수)부터 일곱 번째 스토리 이벤트 ‘트릭 오어 푸딩! 약속의 할로윈 파티’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 소속의 캐릭터 ‘시노부’와 ‘미야코’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캐릭터인 ‘미야코(할로윈)’와 ‘요리’의 메모리 피스 획득이 가능하다.

또,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벤트 퀘스트 수행 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도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수)부터 11월 8일(금)까지 누적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출석 일 수에 따라 총 1,000쥬얼과 경험치를 올려주는 ‘EXP 메가 포션’ 총 50개를 제공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 ‘1컷 만화 제목 학원’에 참여한 이용자 중 5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11월 19일(화)까지 한정 배포 캐릭터 ‘미야코(할로윈)’를 획득한 모습을 인증한 이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딩’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