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림 X 주문은 토끼입니까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31일(목),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주문은 토끼입니까??’는 2011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만화 원작의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그림체와 소소한 유머,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매력인 작품이다. 이 작품은 2014년부터 국내외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바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31일(목)부터 컬래버레이션 커버곡인 ‘Daydream café’, ‘노 포잇!’, ‘두근두근 포포롱♪’ 총 3종의 음원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특별 제작한 ‘Poppin’Party’, ‘헬로, 해피월드!’, ‘Pastel*Palette’ 멤버의 라이브 의상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목)부터 일주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매일 다양한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기간한정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스킨과 부스트 아이템 ‘폭신 폭신 라떼 아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지난해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주문은 토끼입니까??’ 컬래버레이션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