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피리츠', 글로벌 서비스 20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글로벌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4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사커스피리츠’ 출시 2,000일에 해당하는 11월 4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시공석’ 2,000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할 경우 성장된 5성 선수카드를 포지션별로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전 이벤트에서 볼 수 없던 유니크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함께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사커스피리츠와 함께 지난 2,000일을 함께 해준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최근 유저들끼리 실력을 겨루는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의 한국 및 미국 온라인 예선전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2월 오프라인 파이널 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