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돌격병, 구슬 경험치 드랍? 신규 스킨 기차 탈것, 데스윙의 세부 모델링 공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29개 |
블리즈컨 2019 1일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심층 탐구 세션을 통해 앞으로 찾아올 변화와 신규 영웅 데스윙에 대한 세부적인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데스윙은 지난 10월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되면서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이다. 특히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대표적인 악의 축이자 검은용군단의 지배자 이기도 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대격변'에서는 최종 보스로 등장하기도 했다.

원작에서의 특징과 분위기를 살리기 위한 모델링 단계에서의 세부 묘사, 그리고 최종 구현까지 굉장히 섬세한 작업이 이뤄졌으며 실제 게임 내 스킬이나 특성에 많이 반영되었다. 특히 다른 영웅의 유사한 스킬 이펙트 비교와 함께, 어떤 형태로 불과 같은 이펙트를 표현 했는지에 대한 랜더링도 확인이 가능했다.

이외에도 사이버 펑크와 메카 스타일의 스킨, 특별한 탈 것, 영웅 리워크에 대해서도 소개되었으며 돌격병 처치 시 드랍되는 구슬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는 등의 변화도 예정되어 있다.










































































































11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블리즈컨 2019이 진행됩니다. 현지 및 한국에서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블리즈컨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