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특별한 신규 필드 테스트가 시작된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다크에덴’에서 금일 신규 필드 사전 테스트를 진행 한다고 6일 밝혔다.

다크에덴 유저 분들에게 색다른 PK 재미가 있는 새로운 전쟁터 ‘신규 필드’는 지스타 2019 (11월 14일~17일) 후 11월 20일 수요일 그랜드 오픈 할 예정이다. 신규 필드는 두 가지 지역으로 ‘뒤틀린 페로나’는 371레벨에서 390레벨 사이, ‘뒤틀린 드로베타’는 391레벨에서 500레벨 사이 레벨 대 유저가 이용 하는 것을 권장 한다.

각 지역 엘리트 몬스터 처치를 통해 캐릭터 특성 능력치를 강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에테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심연의 에테르’는 공격에 특화 된 특성 능력치 획득 가능, ‘혼돈의 에테르’는 방어 및 치명타에 관련 된 특성 능력치 획득 가능, ‘공허의 에테르’는 폭주 및 주 능력치 관련 특성 능력치 획득 가능, ‘망각의 에테르’는 적중 시 효과 관련 특성 능력치가 획득 가능하다.

또한, 신규 필드 지역 사냥을 통해 기존 프타/최강 등급의 장비를 강화 할 수 있는 튜닝 아이템 및 재료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종족 별 신규 특수 방어구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프타 등급 특수 방어구 아이템은 동일 부위의 장비를 보조 재료로 프타 등급 강화가 가능하다.

신규 필드 관련 사전 테스트는 11월 6일 수요일부터 11월 11일 월요일까지 6일 간 진행 되며, 다크에덴 유저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트 참여 및 레포트 제출 시 ‘심연의 상자’가 100% 지급 된다.

이번 신규 필드 사전 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우선, 11월 13일까지 준저 터널 퀘스트 완료 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심연의 상자’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중 ‘흐릿한 에테르’란 아이템은 신규 필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켓에서 전체 상품 구매 금액이 5,000원 이상인 경우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며, 50,000캐시/포인트 당 1개의 ‘골드 베일드 아티펙트’가 지급 된다. 출석 시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이번 신규 필드 사전 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