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신 세기의 전쟁, 빛베리&소풍왔니와 콜라보레이션 방송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로옹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 디엑스)’이 인기 크리에이터 빛베리, 소풍왔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톡톡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위치 코스프레 크리에이터 빛베리가 오는 9일(토) 밤 9시 첫 번째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DX: 신 세기의 전쟁’의 매력을 보여준다. 이후 11일(월) 오후 3시에는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인기를 끄는 여성 종합 게임 크리에이터 소풍왔니가 ‘DX: 신 세기의 전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게임을 생생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판타지 세계관의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용족과 인간, 그리고 혼혈족 사이에서 펼쳐지는 최후의 전쟁을 메인 스토리를 통해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고, 현대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콘텐츠를 방대한 분량으로 보여준다.

전사와 탱커 역할의 검객, 원거리 딜러 거너, 암살에 특화된 마법사 집행자, 아군 보호에 특화된 영술사 4개 직업을 선택해 세련된 그래픽의 스타일리쉬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공중 액션과 클라이밍, 자유로운 비행까지 가능한 높은 자유도를 보여주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농구장에서 농구를 하거나 주방에서 요리, 놀이기구 탑승 등 현대를 배경으로 한 생활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갖춰 다채로운 재미를 보여준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DX: 신 세기의 전쟁이 인기 크리에이터 빛베리, 소풍왔니와 함께 게임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이번에 진행될 라이브 방송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고 게임 관련 정보와 노하우도 다양하게 공유하면서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