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형 모바일 방탈출 어드벤처 '프랑켄슈타인' 챕터6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퍼즐스페이스




모바일 게임 회사 퍼즐스페이스는 프랑켄슈타인을 새롭게 각색한 ‘프랑켄슈타인 방탈출’의 Chapter6 ‘제네시스호’를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랑켄슈타인 방탈출’은 기존의 방탈출 게임과 달리 공간의 탈출이 아닌 고전 명작 프랑켄슈타인을 새롭게 각색한 스토리 속에 방탈출 게임의 요소를 결합시킨 스토리형 어드벤처 게임이다.

2D와 3D의 조화인 2.5D 일러스트 방탈출로써 눈의 피로도를 줄이며 현실 방탈출에서 탐색을 하는 듯한 경험을 주며 상황에 맞는 오케스트라 BGM의 변화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지난 달 오픈한 Chapter5 스토리의 반전 전개로 많은 유저들의 기다림과 관심을 받은 ‘프랑켄슈타인’의 Chapter6은 앞서 전개된 이야기의 공간이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후반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한 스테이지 중간 저장 기능과 갤러리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갤러리에서는 유저들의 환호를 받았던 게임 내 컷씬들을 구매하여 개인소장 할 수 있으며, 갤러리 구매자에게는 추가 스테이지가 제공된다.

퍼즐스페이스는 이후에도 남아있는 챕터 외에 갤러리 컨텐츠, 추가 에피소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프랑켄슈타인’의 공략, 이벤트,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