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인치 모니터의 주인공은? 지스타 LG U+ 5G 일상어택 체험존 부스

포토뉴스 | 장인성 기자 | 댓글: 2개 |




언제 어디서나 5G를 통해 즐기는 대작 게임, 어디까지 가능할까? 클라우드 게이밍의 현재를 지스타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LG U+가 5G 일상어택이라는 이름으로 부산 지스타에서 체험존을 열었다.

LG U+ 일상어택 체험존에서는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인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를 비롯하여 클라우드 VR 게임, U+ VR, U+ 게임 라이브, 스마트 홈트 등 5G를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스타 기간 중에 체험존의 퀘스트를 수행하는 관람객들은 퀘스트를 진행한 횟수에 따라 룰렛을 돌려 EX마스터 게임 패드, 게이밍 마우스, 글랩 스마트폰 게임패드, 스테레오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엔비디아의 지포스 나우를 현장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유명 격투 게임인 철권7의 연승 대회가 매일 진행된다. 첫날인 오늘은 무려 28연승을 달성한 최강자가 탄생하여 LG 32인치 모니터를 경품으로 획득하였다.

LG U+ 5G 클라우드게임 철권7 챔피언십 1위를 차지해 LG 32인치 모니터를 획득한 안00 유저는 s.y // T-Virus라는 ID로 테켄갓프라임을 달성했을 정도로 오래 철권 7을 즐겨온 고수급 게이머. 그는 지포스 나우로 즐겨본 철권에 대해 "직접 해보니 상황에 따라 4~5프레임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은데, 일반인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평했다.

28연승을 저지할 기대주로 관심을 모았으나 아쉽게도 시간 관계상 22연승에 거친 모 유저는 2등 경품인 젠하이저 GSP350를 획득했다. 2위 유저 역시 철권을 오래 즐겨왔으며 "일반인 유저라면 지포스 나우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라는 평을 남겼다.

한편 LG U+ 5G 일상어택 체험존에서는 지스타가 벌어지는 4일간, 매일 철권7 챔피언십 대회가 개최되며,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 역시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 부릉부릉~ 경주 준비중








▲ 게임 만들지만, 오늘은 즐기러 온 게이머 분




▲ 철권 연승전 시작! 봐주기 없기!




▲ 룰렛 이벤트로 가져갈 수 있는 경품들




▲ 철권7 연승전에서 승리하면 이 많은 경품들이!








▲ 연승전의 열기는 점점 더해가고




▲ 한 쪽에서는 룰렛 경품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 철권7 챔피언십 종료!




▲ 경품 받아가실 분?




















▲ 조금만 더 이겼어도... 그래도 아싸!




▲ 3위는 철권 더 재미있게 즐기시라고 EX마스터 게임패드!




▲ 2위는 젠하이저 GSP350




▲ 1위 경품은 LG 32인치 울트라기어 모니터!




▲ 28연승의 위업




▲ 연승자들의 여유




▲ LG U+ 5G가 최고에요!




▲ 철권7 챔피언십은 내일도 이어집니다!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