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9종 추가!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26일(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예고했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2월 3일(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세라보그 성 북부’, ‘고요한 평원’, ‘자작나무 호수’ 등 총 9종의 신규 지역,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과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가 업데이트되며, 신규 조각상 및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보상은 추 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12월 1일(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인게임 보상 ‘풍요의 두루마리’를 지급한다. 또 12월 8일(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달 10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파스텔 풍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전투, 사냥, 하우징, 요리, 재봉 조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25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