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지령X데이트 어 라이브'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11월 27일(수)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의 3번째 콜라보레이션 ‘데이트 어 라이브’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갤럭시스토어 12세 버전 출시와 원스토어 18세 버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금일 유명 IP인 ‘데이트 어 라이브’에 대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 내 업데이트 된 이벤트 참여만으로 UR등급인 요시노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총 2차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1차 업데이트로는 ‘토키사키 쿠루미, 이츠카 코토리, 요시노’등이 서령으로 추가 되고 이와 관련된 연관 컨텐츠로 ‘정령과의 만남’ 이벤트 던전과 서비스 국가중 유일하게 ‘데이트 어 라이브’ 아바타 꾸미기 등 크고 작은 콘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 시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데이트 어 라이브’ 츠나코 화집과 앙코르9 도서등을 얻을 수 있어, ‘데이트 어 라이브’ 팬과 ‘방주지령’을 즐기는 유저들의 참여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맞추어 신규 유저에 대한 혜택이 추가된다.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고 신규로 생성한 캐릭터한 유저에게는 ‘SR등급 기린, 화염로LV3, 약속 증서3개, 신식 코어 유물함 6개, 찬란한 자연의 결정 10개, 골드 5,000개’ 등이 지급된다.

금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18세 버전은 한국과 중국, 일본등 서비스 되고 있는 국가 중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지원하는 버전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금일 ‘데이트 어 라이브’를 사랑하시는 많은 팬분들과 ‘방주지령’을 즐기시는 어령사님들께서 가장 기대하시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었다. 2019년 가장 큰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와 갤럭시스토어 출시를 통한 신규 유저 혜택, 전세계 유일의 ‘방주지령’ 18세 버전 원스토어 사전 예약 등 중국 개발사와 협력을 통해 이번 내용들을 준비한 만큼, 변함 없이 ‘방주지령’에 대한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 중국에서 개발된 게임이 단순히 한국에 서비스되는 것이 아닌, 한국을 중심으로 서비스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