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서울에서 오프라인' 좀비파티' 개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3개 |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이하 ‘콜옵: 모바일’)이 11월 26일 버전2.0 업데이트를 통해 신 모드인 ‘좀비모드’를 국내 팬들에게 선보였다. 새로운 업데이트와 흥미진진한 좀비모드를 홍보하기 위해 12월 14일 서울에서 한국 콜옵: 모바일 팬들을 초청해 오프라인 파티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금번 파티는 오후 5시부터 시작하며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148길 5).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좀비 테마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콜옵: 모바일 좀비 맵 테마 사진 부스, 좀비 분장을 한 스태프 및 웨이터 등 다양한 좀비 테마 요소들을 파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수 분장을 한 스태프들은 플레이어들과 교류하고 좀비 테마 음식과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좀비 테마 실내 디자인 및 분장과 더불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콜옵: 모바일에 등장하는 무기들이 소규모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을 예정이고 참가자들은 해당 전시장에서 마음껏 소품을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장난감 총기를 통해 좀비 표적을 사격할 수 있는 미니 사격장 역시 준비되어 있다. ‘뜨뜨뜨뜨’와 ‘보물섬’과 같은 국내 유명 유튜버들 역시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며 메인 스테이지에서 좀비모드 대결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옵: 모바일 팀은 또한 본 행사를 위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코스프레 콘테스트 행사를 통해 입상한 수상자 및 콜옵: 모바일 퀴즈대회에서 모든 문제를 맞추는 참가자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더불어 모든 행사 참가자에게는 콜옵: 모바일 기프트 백 및 겨울용 굿즈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파티 말미에는 경품추천을 통해 상품들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티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콜옵: 모바일 게임 내 링크, 콜옵: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콜옵: 모바일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참가신청 링크를 찾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11월29일에서 12월 11까지이다 추가로 일부 초대권을 인벤 포인트몰에서 12월 2일부터 12월 11일까지 배포한다.

선정된 유저들은 12월 12일 SNS를 통해 표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입장권은 장당 본인을 포함한 총 3명의 입장이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