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요기요’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음식 배달 플랫폼 서비스사인, ‘요기요’와 함께 게임유저를 대상으로 쿠폰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사 전략적인 시즌 마케팅으로 지난번 펼쳐진 두 차례의 제휴프로모션을 통해서 입증한 양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올 겨울 프로모션을 새롭게 진행하게 되었다. 국내 No.1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는 외식과 배달음식의 이용이 증가하는 할리데이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자 요기요와 함께 겨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5일 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셰프미션을 통해서 요기요 주문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최대 1천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마이리틀셰프의 30번째 레스토랑인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를 전체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700명에게 ‘무조건 5천원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요기요의 올 겨울 캠페인 광고 영상 속 음식 메뉴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그램퍼스의 마이리틀셰프 국내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심혜민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외식과 배달음식을 다양하게 접하는 할리데이 시즌과 연말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식문화를 만드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단순한 게임에서 벗어나 2040의 라이프플랫폼으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주 타겟층에게 맞는 브랜드와의 호흡을 강화하기 위해서 요기요와의 제휴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 17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따뜻한 별별맛 요리게임’이라는 슬로건아래 새로운 겨울 프로모션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하면서 겨울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국내 최고의 배달플랫폼인 ‘요기요’와 더불어 전국 편의점 플랫폼인 ‘이마트24’, 그리고 풀무원의 생과일 쥬스브랜드 ‘아임리얼’등과 협력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30번째 겨울 레스토랑인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의 레스토랑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겨울 프로모션의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