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보스와 추가 캐릭터 등 신규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여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PS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의 신정보를 '그랑블루 판타지'의 대형 리얼 이벤트 '그랑블루 페스 2019'에서 발표했음을 밝혔다.

■ RPG 모드의 보스 캐릭터로 '검은 옷을 입은 남자'가 등장, 스토리에는 벨리알도 등장한다.

'Granblue Fantasy: Versus'본편의 인기 시나리오 이벤트 '어째서 하늘은 푸른가' 시리즈에 등장한 '검은 옷을 입은 남자'가 보스 캐릭터로 등장한다. 검은 옷을 입은 남자는 발매 시 보스 캐릭터로서 등장하지만 3월 초를 예정 중인 업데이트 후, RPG 모드를 클리어하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RPG 모드를 클리어하지 않아도 캐릭터 패스 세트 등의 DLC를 구입하면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된다.

- 검은 옷을 입은 남자 (CV: 코니시 카츠유키) : 수천 년 전, 패공 전쟁보다도 머나먼 태고의 시대에 하늘의 세계를 침략한 별의 민족 중 한 명. 판데모니엄에 봉인되어 있었으나 벨리알에 의해 눈을 떴다. 지고의 존재가 되는 것에 이상할 정도로 집착하며, 불멸을 멸하는 허무의 무기 '카오스 매터'와 혼돈의 파괴자 '아바타'를 다룬다. 하늘의 세계, 별의 세계, 붉은 지평 등 차원을 뛰어넘은 세계의 모든 것을 자신의 손으로 통일하여 모든 존재의 정점에 서고자 한다.

또한 RPG 모드의 스토리 진행 중에 벨리알 (CV: 호소야 요시마사)도 등장한다. 벨리알은 캐릭터 패스 2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서 추가될 예정이다.

■ DLC 추가 캐릭터로 나루메아, 소리즈, 지타 등장

캐릭터 패스 1의 DLC 추가 캐릭터로 나루메아, 소리즈, 지타가 등장한다. 캐릭터 패스 1의 DLC 추가 캐릭터는 '검은 옷을 입은 남자', 나루메아, 소리즈, 지타의 4명에 더하여 5번째의 미발표 캐릭터가 등장. 5번째 추가 캐릭터는 2020년 3월에 실시되는 그랑블루 판타지 6주년의 라이브 방송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 나루메아 (CV: M・A・O) : 3월초 등장 예정이며, 각각의 특색있는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자세 '겐지'와 '카구라'를 섞어서 싸우는 테크니컬한 전투 스타일을 보인다.

- 소리즈 (CV: 코야마 리키야) : 4월초 등장 예정이며, 호쾌한 인파이터. 해방 오의로 기본 어빌리티가 강화된다.

- 지타 (CV: 카네모토 히사코) : 4월초 등장 예정이며, 그랑과 대조적인 주인공 타입인 심플한 전투 스타일을 보인다.

■ '그랑블루 판타지'의 새로운 연동 특전을 발표!

'Granblue Fantasy: Versus'에는 '그랑블루 판타지'와 연동하여 '그랑블루 판타지'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리얼 코드를 획득하는 기능을 수록했다.

신규로 추가된 연동 특전 내용
① RPG 모드 클리어 특전: 보정석 5,000개
② RPG 모드 (난이도 하드) 클리어 특전: 직업 스킨 '비 인형 옷'
※ 이미 '비 인형 옷'을 획득했을 경우 보정석 3,000개를 받을 수 있다.
③ DLC 캐릭터 구입 특전
검은 옷을 입은 남자: 그랑블루 판타지에서 향후 추가 예정인 무기 1종을 선행 입수
나루메아: 캐릭터 전용 스킨
소리즈: 캐릭터 전용 스킨
지타: 그랑&지타 직업 스킨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