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귀환,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2020년 1월 29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93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워크래프트3: 혼돈의 지배' 및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오는 2020년 1월 29일(한국 시간 기준)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는 60개 이상의 임무에 걸친 7개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대대적인 개선을 거친 그래픽과 오디오,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배틀넷을 통한 대전 상대 찾기 기능 등을 담고 있다.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는 블리자드 샵에서 현재 예약 판매 중으로 일반판은 3만 6천 원에, 아서스, 세나리우스, 제이나, 스랄 등 영웅들의 스킨이 포함되어 있는 전쟁의 전리품(the Spoils of War Edition)은 4만 7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쟁의 전리품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체 수레 탈 것, 하스스톤에서 사용가능한 3차 대전쟁 카드 뒷면, 디아블로3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말가니스 애완동물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아이템들은 예약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및 전쟁의 전리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주요 특징:

- 대폭 개선된 그래픽: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는 새롭게 개선된 캐릭터, 구조물, 환경, 애니메이션 및 그래픽 효과 등을 통해 오리지널 게임을 현대에 맞게 재탄생시켰다.

- 버전간 멀티플레이어 호환: 플레이어들은 오리지널과 리포지드 구분 없이 워크래프트 III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 오리지널 음성: 리포지드는 원작 특유의 느낌을 지키기 위해 오리지널 음성을 유지했다.

- 새롭게 만들어진 월드 에디터: 리포지드에는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한 워크래프트3 제작자 커뮤니티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에디터가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월드 에디터는 수백 가지 새로운 트리거와 LUA 지원, 모델을 불러오는 데 사용되는 새로운 도구 등에 더해 앞으로 더 많은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배틀넷 연동: 배틀넷 연동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문자 및 음성 채팅, 클랜 시스템, 간단한 설치 및 패치 등 워크래프트3 플레이 경험을 더욱 편리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