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7종,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12월 25일부터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념한 ‘메리 성탄절 & 해피 경자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여 ‘2,020젬’, ‘500만 골드’, ‘펫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트라하’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솔로 던전 5회 참여, 파티 던전 9회 참여, 필드 보스 2회 처치 등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사탕(3개)’을 미션별로 각각 지급한다. 사탕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 내 퍼즐칸을 채우면 ‘[퍼즐] 산타 선물 꾸러미’, ‘[퍼즐] 산타양말’, ‘[퍼즐] 산타모자’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또, 솔로, 파티 및 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트리 장식 열매’ 아이템은 교환상점을 통해 ‘축복 받은 세공석(50개)’, ‘희귀~전설 소환수/펫(10)’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이저’에서는 내년 1월 2일까지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탈 것과 영웅 등급 의상을 만들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필드에 등장한 보스 몬스터를 물리친 이용자에게 전설·영웅 등급 장비, 주문서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영웅 등급 수호석 상자 등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월 1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일정 수량 개봉할 경우 블랙 큐브, 럭키데이 주문서(7%), 초록빛 각인의 인장 등 특별 보상이 담긴 오늘의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AxE(액스)’에서는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빙고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선물을 주는 ‘반짝반짝 나무’ 3개를 지급한다. 겨울 필드 보스를 사냥하고 특별 미션을 수행할 시 획득 가능한 ‘에소니아의 정기’, ‘서리 폭풍 골렘의 파편’, ‘보스의 숨결’로 겨울 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 밖에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루돌프 펫’과 ‘눈사람 투구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성탄절을 기념해 12월 26일까지 한정 사건 ‘겨울 상인’에 참여한 유저에게 ‘강화보존권’과 ‘보물조각’, ‘임무패’를 매일 지급하고, 25일까지 보물 합성 및 강화 시도 이벤트 조건을 모두 달성하면 ‘4등급 백호의 보패 확정권’을 선물한다. 또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7등급 보물 확정권’, ‘성목궁’ 등 풍성한 보상을 일자별로 제공하는 14일 특별 출석부를 진행한다.

‘오버히트’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XMAS 티켓’을 지급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점을 통해 ‘희귀한 코스튬 교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