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초 3D 액션 '칭송받는 자 참' 한국어판 14일 선주문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들 '칭송받는 자' 시리즈의 최초 3D 액션 게임 PS4 '칭송받는 자 참' 한국어판의 선주문을 2020년 1월 14일 (화)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아시아판 오리지널 비주얼 스태프 북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등을 동봉한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 역시 선주문을 실시한다.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틀 '칭송받는 자'가 3D 액션게임으로 등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시리즈 제2탄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의 스토리를 재현하면서 전투 장면에서는 하쿠, 쿠온, 네코네 등 친숙한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연격과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하여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최대 4명의 캐릭터(유닛)를 편성하고, 전투 중 원하는 타이밍에 조작 유닛을 변경하면서 싸울 수 있다. 조작 유닛 이외는 자동으로 플레이어를 엄호해주기 때문에 안심이다.

또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다양한 임무를 달성할 수 있다. 단,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 Plus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제작 스태프의 일러스트 & 메시지 등을 수록한 비주얼 북, 게임 중의 악곡을 수록한 음악 CD 등 호화 특전이 부속되어 있으며, 비주얼 북은 일본판 내용과 함께 일본에서는 각종 한정 특전으로 사용된 신규 일러스트를 포함한 12페이지분의 추가 비주얼 페이지가 들어간 아시아 오리지널 판으로 되어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