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번엔 이즈루드! 라그나로크 온라인,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 등장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1월 22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새로운 일루전 던전인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가 업데이트되었다.

먼저, 메인 퀘스트는 이즈루드 6시에 위치한 NPC '게인'을 통해 시작할 수 있으며, 간단한 대화 퀘스트를 진행하면 완료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NPC와 대화를 통해 '심연의 해저 상층부'에 입장할 수 있게된다.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에서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는 총 네 가지다. 해당 퀘스트는 몬스터 처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퀘스트 하나당 환상석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심연의 해저동굴 상층 입구에 위치한 '호렌'을 통해 일부 장비를 일루전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카드도 다수 추가되었다. MVP 몬스터 카드로 보이는 '심해의 마녀 카드'는 화속성/암속성 마법 대미지 증가 100%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음으로 중간 보스급으로 예상되는 '심해의 크라켄 카드'는 원거리 물리 대미지 25% 증가와 5% 확률 유도 공격 옵션을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심해의 머멘', '심해의 킹 드라모' 등 사용하기 좋은 옵션의 카드가 다수 등장했다.

한편, 이번 신규 일루전 던전인 '일루전 오브 언터워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픈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월 22일부터 2월 19일까지 일루전 오브 언더워터의 일일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30% 증가한다. 또한, 일일 퀘스트 총 60회 이상 클리어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카추아의 비밀열쇠 10개와 무료캐시 3만원이 지급되며, 30회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무료캐시 1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