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 프린스, 콘텐츠 제작 회사 헬로콘텐츠와 업무협약 체결

게임뉴스 | 장민영 기자 | 댓글: 2개 |
자료 제공 : APK 프린스




e스포츠 전문기업 에이피이스포츠는 21일, SH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자회사인 헬로콘텐츠와 ‘e스포츠 게임콘텐츠 공동제작 및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이피이스포츠와 헬로콘텐츠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스폰서십 유치, 콘텐츠 제작,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이벤트, 상품기획 등 e스포츠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협업한다.

에이피이스포츠는 APK 프린스 LCK 승격 후 에이피케이어플킹으로부터 법인분리가 되었으며선수 및 지도자 양성, 팀운영, 코칭시스템 구축 및 운영, eSports 아카데미 및 미디어 사업, 데이터 사업등을 영위하는 e스포츠 전문기업이며 LCK 2020 Spring 플레이오프 진출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기 FPS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 팀인 'APK PRINCE'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e스포츠 생태계구축 마련 및 인프라구축에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한다.

SH엔터테인먼트그룹의 자회사인 헬로콘텐츠는 다양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콘텐츠 유통사업의 활로를 모색,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더불어 다각화되고 적극적인 투자 사업으로 양질의 콘텐츠 제작사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최진호 헬로콘텐츠 대표는 “에이피이스포츠와 이번 업무 협약은 우리의 강점인 경쟁력 있는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영역의 확장이다. 한창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분야에서 에이피이스포츠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피이스포츠 대표는 "에이피이스포츠가 가진 구단 운영 노하우와 헬로콘텐츠 콘텐츠 제작 능력 노하우와 인프라를 더해 eSports를 더욱 발전시키고 APK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할 것이며 나아가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