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커뮤니티컵 시즌1 참가팀 접수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텐센트와 인벤이 함께 주최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하 CODM)의 첫 번째 커뮤니티컵 대회 참가 신청이 시작됐다.

이번 대회는 한국 국적의 레벨 3이상 계정을 보유한 12세 이상의 CODM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5인 이상, 6인 이하의 팀을 미리 구성해야만 한다. 각 팀에서 선발된 한 명의 팀장이 규정에 따라 참가 접수를 마치면, 비로소 CODM 커뮤니티컵 시즌1 온라인 예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CODM 커뮤니티컵 참가자 모집은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되며, 총 64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총 상금 400만 원 규모로 치뤄지는 CODM 커뮤니티컵은 모든 경기가 5:5 팀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인 64강부터 8강까지는 3판 2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치러지며, 예선을 뚫고 4강까지 오른 최후의 네 팀은 2월 23일에 인벤 e스포츠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본선에 참가할 수 있게 된다. 4강전부터 결승전까지 나머지 경기는 5판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CODM 인벤 커뮤니티에서는 대회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고, 대회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예방하기 위한 시즌1 규정집이 함께 공개됐다. 해당 규정집에는 정확한 대회 참가 조건, 대회 일정, 경기 진행 방식, 게임 설정, 경기 규정 등 참가자들이라면 꼭 숙지해야 둬야 하는 상세한 정보들이 담겼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맵, 모드, 무기, 캐릭터를 모바일에서 실감나는 1인칭 액션으로 구현한 F2P 게임이다.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협력해 텐센트게임즈 산하 티미스튜디오(TiMi Studio)가 개발했으며, 몰입을 돕는 첨단 물리 기반 렌더링과 HDR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개인의 한계, 팀플레이로 뛰어넘는다!'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커뮤니티컵 시즌 1'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