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블린 요술봉의 상위 호환이 등장? 신규 제작식과 던전 버그 수정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2월 25일(화)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재화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고블린 요술봉의 상위 제작식이 추가되고, 새로운 기능을 지닌 신규 보관함이 추가되었다.

고블린의 대형 비밀 창고와 빛나는 고블린 요술봉은 연금 제작대에서 제조 - 마법용품 탭을 통해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재료는 고블린 땅굴 탐지 막대 10개와 100골드가 필요하다.

참고로 빛나는 고블린 요술봉을 사용하면 '고블린의 대형 비밀 창고'로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의 고블린의 비밀 창고 보상보다 상향된 보상을 얻게 된다. 또한, 고블린의 대형 비밀 창고는 기존과 달리 다른 유저나 파티의 입장이 불가능하여 혼자 보상을 독식할 수 있다.




▲ 기존 고블린 요술봉보다 더 상위의 던전이 열린다



새로 추가된 '가구 창고''조각상 창고'는 각각 하우징에서 사용되는 가구, 인형, 간이 제작대 및 조각상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다.

창고를 구매하는 방법은 거주 지역에 있는 가구 상인 NPC가 일정 확률로 판매하며, 500,000골드를 소모하여 획득할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중복 구매하더라도 현재는 보관 크기가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 신규 제작식은 이번에도 연금술을 통해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의도치 않은 재입장(입장권 추가 사용), 칼키오페 보스가 사라지거나 2마리 이상 등장하던 것, 던전 클리어 후 비정상 종료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던 뒤틀린 심연에 대한 패치가 이어졌다.

우선 던전 나가기 버튼을 눌렀음에도 재입장이 되는 문제는 팝업 메시지를 띄우는 것으로 조치되었고, 보스를 끌고 가서 일정 거리를 벗어나면 원래 위치에 한 마리가 더 추가되는 문제도 해결했다. 보상 역시 인벤토리에 즉시 들어오는 방식이 아니라 우편으로 수령하도록 변경된다.

마지막으로 공식 카페에서는 '모험가의 멋짐이 폭발한다! 패션왕 선발대회' 이벤트가 개최된다. 3월 1일(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본인의 캐릭터를 꾸민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본인의 패션에 대한 성의 있는 설명과 추천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올라가니 참고하자.




▲ 여기서 내가 제일 잘 나가! 패션왕 이벤트가 개최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