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소설 속 인물 총출동, 모바일 미소녀 RPG '마지막제국X'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MSP게임즈




MSP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전략 RPG '마지막제국X'를 공개했다.

‘마지막제국X’는 방대하고 아름다운 영웅들의 대서사시를 그린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셜록홈즈, 드라큘라, 프랑켄슈타인, 미켈란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헤르메스, 아테네, 초선, 소교, 대교, 나비부인 등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다. 역사 속 실존 인물은 물론이고 소설과 신화에 나오는 총 100여 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개성넘치는 각 캐릭터들은 국내 유명 성우진의 풀보이스 더빙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게임답게 정교한 캐릭터 모델링과 일러스트 등의 퀄리티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거기에 전투나 카드 등 게임 내 연출이 스타일리쉬를 추구하고 있어 최근 트렌드에 걸맞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SP게임즈 관계자는 "마지막제국X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역사와 소설 속 인물들이 총출동해서 펼치는 스토리는 물론이고, 국내 인기 성우진의 더빙, 카드 콜렉션의 재미 등 기대해도 좋을 만한 신작"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지막제국X'는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3월중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