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체험판 배포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8개 |



금일(3월 2일), PSN을 통해서 스퀘어에닉스가 제작중인 신작 RPG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의 체험판 버전이 배포됐다.

이번 데모 버전은그동안 게임쇼를 통해 일부에게만 공개되었던 시연 버전과 동일하게 1번 마황로 폭파작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클라우드와 바렛을 조작해 마황로까지 도달한 뒤, 보스 몬스터인 스콜피온 센티넬(스콜피온 가드)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는 지난 1997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발매된 '파이널판타지7'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당시 개발에 참여한 주요 스태프들이 다시 제작에 참여해, 커맨드 배틀과 직감적 액션을 융합해 현대적인 전투 스타일과 그래픽으로 재탄생했다. 본작에서는 미드가르 탈출까지의 원작을 기반으로 하여, 오리지널 요소를 더했으며,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는 몇 편에 걸쳐서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무료 체험판을 플레이할 경우, 2020년 4월 10일 이후 메인 캐릭터가 모인 키 비주얼의 PS4용 테마를 내려받을 수 있다. PS4용 테마는 무료 체험판을 2020년 5월 11일까지 다운로드한 유저들에게만 제공된다. 또한 스퀘어에닉스와 SIE는 공식 채널을 통해서 새로운 플레이영상들을 공개했다.

한편,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는 오는 4월 10일 PS4 플랫폼 독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무료 체험판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데모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