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오픈 리부트 서버 ‘2ND WAVE’ 이벤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회원들을 위한 ‘2ND WA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3월 5일(목)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3월 12일(목) 임시점검 전까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 및 '서번트 채집 보상 2배'등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에게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황금 보물상자’와 100,000 실버를 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보상으로 ‘고대의 스킬북 확인서’와 ‘고대의 스킬북 조각’, 그리고 다양한 속성의 정령석을 포함한 각종 ‘문장’ 및 ‘스킬북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미귀속 상태로 지급돼 교환이 가능하다.

‘황금 보물상자’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는 애쉬번,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서 찾을 수 있다.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R2의 서번트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펫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한다. 또한 4차 서번트로 진화 시 변신 스킬도 획득이 가능해 캐릭터 육성에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R2의 회원들은 ‘서번트 채집’을 통해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2배 빠르게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서번트의 성장을 가속할 수 있다. 단, 서번트 채집 실패시 발생하는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아이템을 입수할 확률이 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서버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웹젠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와 ‘WAVE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