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초월 업데이트 효과, 매출 순위 UP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지난 27일 초월 콘텐츠 업데이트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합한 MITOP100 기준에 따르면, 로한M 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지난 주간 매출 순위에서는 8위를 그리고 2월 한 달 매출 순위에서는 10위를 기록했다. 이는 전 주 대비 18위, 그리고 전 월 대비 29위 상향된 수치이다.

특히 원스토어에서는 지난 27일 업데이트 이 후 매출 순위 1위로 복귀했으며, 지난 8일 5위에 기록되는 등 현재까지도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들 매출순위가 상위권에 기록된 이유는 초월 콘텐츠 업데이트 효과가 한 몫 했다.

로한M의 초월 시스템은 만레벨인 100레벨 이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으로 만레벨 이후 고유의 능력치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특히 유저들은 초월시스템으로 로한M 성장 부분의 엔드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6월 정식 출시되었으며 온라인 게임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의 초월 시스템을 즐기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3월 중 또 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