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조 캐릭터 육성 유연성 강화", 19일 점검 후 '3등급 정수' 계정 공유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74개 |




블리자드는 금일(13일) 블루포스트를 통해 3등급 정수의 계정 공유 소식을 밝혔다. 3등급 정수를 해금한 캐릭터가 있다면, 다른 캐릭터에서 신규 화폐인 '나이알로사의 메아리(Echoes of Ny'alotha)'로 이를 구입할 수 있다. 정수 계정 공유는 3월 19일(목) 정기 점검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나이알로사의 메아리는 느조스의 환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공포의 환영, 느조스 습격, 나이알로사 공격대 던전, 신화 쐐기돌 던전, 시즌4 PvP 등의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심장의 방에 있는 마더에게 나이알로사의 메아리를 가져가면 3등급 정수로 교환해 준다.

중요한 것은 최소 하나의 캐릭터로 3단계 정수를 해금해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4등급 정수는 계정 공유되지 않고 현재 방식 그대로 캐릭터마다 따로 획득해야 될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정수 공유의 이유를 "보조 캐릭터 육성에 유연성을 주고 싶다"고 밝히며, "3등급 정수 해금에 드는 노력은 최초 1회로 유지할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 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피드백과 토론을 바탕으로 한가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역별 정기 점검 이후 하나의 캐릭터에서 3등급 정수를 해금한 플레이어는 해당 정수를 다른 캐릭터에서 마더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본캐에서는 3단계 정수를 해금했지만 보조 캐릭터는 획득하지 못했다면 공포의 환영, 느조스 습격, 레이드, 신화 쐐기돌 던전, 격아 시즌4 PvP 등 느조스의 환영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얻게 되는 신규 화폐 '나이알로사의 메아리(Echoes of Ny'alotha)'를 사용하세요. 이 신규 화폐를 심장의 방에 있는 마더에게 가져가면 3단계 정수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캐릭터마다 마더를 통해 정수를 해금해야 하지만, 나즈자타와 메카곤 평판과 관련된 모든 정수는 한번 획득했다면 다른 캐릭터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본 업데이트의 목적은 정수 해금에 드는 노력을 최초 1회로 유지하면서도 보조 캐릭터 육성에 유연성을 주기 위함입니다. 추가적인 세부 내용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피드백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