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4, 은하영웅전설 콜라보레이션 2탄 DLC 배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시리즈의 최신작 '삼국지14'한글판 '사실 무장 편집', '시나리오 '동관전투'&이벤트 세트'의 유료 DLC와 '은하영웅전설' 콜라보레이션 제2탄의 무료 DLC를 3월 19일(목)에 배포 개시했다.

또한 일본어와 중국어의 음성 전환, 중간 엔딩이나 새로운 개성의 추가, 군량 수입이나 진형의 밸런스 조절 등을 포함한 무료 업데이트도 배포된다.

■유료 DLC '사실 무장 편집''시나리오 '동관전투'&이벤트 세트'

'사실 무장 편집' 기능과 추가 시나리오 '동관전투'&이벤트 세트는 시즌 패스에도 포함되는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다.

'사실 무장 편집'에서는 게임 내의 1000명에 이르는 사실 무장에 대해서 그 능력이나 개성, 전법, 정책 등의 일부 데이터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무장의 능력을 강하게 하거나, 개성을 더욱 부각시키는 등 편집 방법은 다양하다.

시나리오 '동관전투'&이벤트 세트는 적벽에서의 대전 후, 유비가 형남에 지반을 쌓고, 조조에게 아버지 마등을 모살 당한 마초가 조조에게 복수전을 펼치는 211년 7월을 무대로 한 사실 시나리오이다. 본 시나리오에 부수되어 추가된 새로운 이벤트에서도 마초와 조조의 싸움이나 유비의 입촉을 북돋아준다.

■무료 DLC 라인하르트를 받드는 4인이 콜라보레이션 제2탄 캐릭터로 등장!

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애니메이션 '은하영웅전설'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무장으로 하여 '삼국지14'의 세계에 등장시킬 수가 있다.

3월 19일(목)부터 콜라보레이션 제2탄으로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에서 라인하르트의 약진을 받드는 '오베르슈타인''미터마이어''로이엔탈''힐다'가 등장한다. 모든 캐릭터들이 전용의 '개성'과 '전법'을 가지고 있으며, 삼국지의 세계에서도 그 힘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제1탄인 '라인하르트&양', '키르히아이스&율리안'도 무료 배포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