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온천의 후속작, 모바일 캐주얼 게임 '동물스키장'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슈퍼썸


인디게임 제작사 슈퍼썸이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동물스키장'을 정식 출시했다.

'동물스키장'은 통합 다운로드 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동물온천'과 '동물극장'의 후속작으로, 기존 시리즈의 주인공이었던 주인냥이와 동물 손님들이 스키장이라는 새로운 테마를 통해 등장하는 방치형 경영 게임이다.

각종 동물 손님들이 스키, 썰매, 보드를 즐기는 모습과 들뜬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겨울산장, 고급 호텔식 뷔페 등 다양한 장면들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되어있다. 동물들에게 탈 것을 빌려주면 도토리를 벌어 겨울산장을 꾸미는 식으로 각종 시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리프트를 타고 줄줄이 등장하는 동물들에게 원하는 장비를 빌려줘야 한다. 대형 튜브를 원하는 동물들은 여럿을 모아 같이 태워야 하며, 플레이에 따라 최대콤보기록도 세울 수 있다. 퍼즐적인 요소들이 가미되어, 기존 시리즈에 익숙했던 유저들도 보다 빨라진 템포와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꾸미기 컨텐츠도 보다 확장되었다. 벌어들인 도토리로 스키장 배경과 산장의 각종 시설물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동물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옷입히기를 적용할 수 있고 게임화면에도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이번 '동물스키장'은 전작들보다 더욱 풍성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그럼에도 크지않은 용량에 데이터 없이 플레이도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온천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인 동물들이 스키를 타는 모습을 보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슈퍼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