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BRAVE EXVIUS,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베스트 셀러 시리즈인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기간 한정 배너를 통해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주인공인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형제, 그리고 리자 호크아이를 소환할 수 있도록 오픈했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형제의 든든한 조력자인 로이 머스탱과 뛰어난 전투력을 가졌으며 글로벌 버전 오리지널 유닛이기도 한 킹 브래드레이를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화 속의 강력한 보스 유닛을 상대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레이드도 오픈했다. 현재는 콜라보레이션 레이드인 최초의 호문쿨루스에 참여할 수 있고, 4월 2일부터 9일까지는 후속 레이드인 대총통 킹 브레드레이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레이드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는 꾸준히 출석만 해도 형제의 소꿉친구인 윈리 록벨 유닛부터 다양한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전 세계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한국어부터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총 6개 언어를 지원하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