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제노블레이드' 등 신작 발매 소식 발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Good Job!' 등의 신작 발매 정보와 '링 피트 어드벤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무료 업데이트 정보,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의 최신 정보를 발표했다.

◆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제노블레이드'의 “결정판”인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Nintendo Switch로 재탄생한 본작은, 그래픽이나 플레이 편의성이 진화하였으며 배틀이나 메뉴 화면은 더 보기 쉽고 사용하기 쉽게 변화한 리마스터 버전이다.

게임 속 음악도 일부 다시 녹음하여, 세계를 더욱 광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본편의 후일담인 추가 스토리 '이어지는 미래'도 수록하여 이미 제노블레이드를 즐긴 적이 있는 분들도 슈르크의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은 한국어에 대응하여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5월 29일(금)에 발매 예정이다.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이나 아래의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구입하여 미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한정판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Collector’s Set'도 소프트웨어와 같이 5월 29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94,800원에 발매 예정이다. 세트에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과 아트북 'Collected Works',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Sound Selection SteelBook 사양'이 포함되어 있다.

◆ Good Job!




당신은 대기업의 한 직원. 물건을 옮기거나, 바닥을 깨끗이 하거나, 크레인을 조작하거나, 무거운 짐을 옮기는 등… 쾌적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무슨 수를 써서라도 주어진 일을 해결해야 한다. Joy-Con을 나눠 들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2명이 협동하여 일할 수도 있다.

업무 퍼즐 액션 'Good Job!'은 한국어에 대응하여 희망소비자가격 19,800원에 다운로드 버전 전용으로 26일부터 배포를 시작하였다.

◆ 51 Worldwide Games




'Chess', 'Darts', 'Air Hockey', 'Bowling', 'Toy Football'등, 총 51종류의 게임이 수록되어 있다. 플레이 방식은 각각 다르며 카드나 패를 사용하는 게임은 최대 4명까지 로컬 통신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도 가능하여, 플레이하고 싶은 3가지 게임을 골라서 매칭, 세계의 라이벌과 플레이할 수 있다.

'51 Worldwide Games'은 6월 5일(금), 희망소비자가격 44,800원에 다운로드 버전 전용으로 배포 예정이다.

◆ 링 피트 어드벤처'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피트니스




'링 피트 어드벤처'에 '리듬 게임'이 등장한다. 리듬에 맞춰 전신을 사용해서 하이 스코어를 목표로 한다. 본작의 음악은 물론,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나 'Splatoon 2',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등의 총 17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파트너인 '링'에 여성의 목소리가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보이스의 언어도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 설정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니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커스텀과 퀵 플레이에 '조깅'도 추가되어 다양한 필드를 배틀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달릴 수 있다. '링 피트 어드벤처'의 무료 업데이트는 26일부터 배포를 시작하였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인도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새로운 정보




최근 발매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무인도 생활을 이미 만끽하고 계신 분들이나 앞으로 즐기실 분들을 위해 무료 업데이트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발매일에 맞춰 배포한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면 4월 초에 이스터 버니 '토빗'이 당신의 섬에 방문한다. 플레이어는 토빗이 섬 여기저기에 숨겨 놓은 이스터 달걀을 모아서, 이스터의 계절 한정 특별한 가구를 DIY할 수 있다. 이스터 축제는 4월 1일(수)부터 4월 12일(일)까지 열린다.

또한, 4월 하순에도 '무료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지구의 날' 등, 4월 하순 이후에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나 요소를 추가할 예정이다.

◆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의 새로운 정보


제1탄 갑옷의 외딴섬에 대한 소식이다. 포켓몬 배틀 도장이 있어 배틀 실력을 갈고닦고 싶은 트레이너가 모여드는 '갑옷섬'. 이곳에서 전설의 포켓몬 '치고마'와 함께 '쌍권의 탑'에 도전한다. 최초의 파트너들이 진화한 고릴타, 에이스번, 인텔리레온이 거다이맥스 하는 등, '익스팬션 패스'에서 '포켓몬스터소드・실드'의 세계가 한층 더 넓어진다.

또한, 새로운 의상 아이템이나 헤어스타일 외에도 리그 카드의 배경이나 효과, 프레임이 추가되어, 한 장의 리그 카드로 본인의 개성을 더욱더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제1탄 갑옷의 외딴섬은 6월 말까지는 배포를 시작할 예정이며,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