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7개 |


⊙개발사: 인피니티 워드 ⊙장르: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20년 4월 1일

액티비전은 금일(1일), 지난 2009년 11월에 출시된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이하 모던 워페어2)’의 캠페인 리마스터를 공개하고 정확한 출시일을 확정했다. PS4에서는 4월 1일부터 바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고, PC와 XBOX ONE 등 기타 플랫폼에서는 예약 구매를 통해 한 달 뒤인 5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2는 콜오브 듀티4: 모던 워페어의 후속작으로,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6번째 작품에 해당한다. 새롭게 공개된 리마스터 버전은 소프, 셰퍼드, 고스트 등 친숙한 원작 속 캐릭터들을 새롭게 일신한 그래픽 품질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콘솔의 경우 최대 4K 해상도 및 HDR 지원, 그리고 PC에서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지원한다.

모던 워페어2의 캠페인은 테러조직의 수장인 블라디미르 마카로프에 대항하여 국제 특수 부대 연합인 태스크 포스 141이 나선다는 내용을 담고 있따. 원작 모던 워페어2는 인피니티 워드에서 개발했지만, 리마스터 버전 개발은 비녹스(Beenox)를 통해 진행됐으며, ‘클리프행어(Cliffhanger)’, ‘제압(Takedown)’ 및 ‘노 러시안(No Russian)’을 비롯한 원작의 스토리 경험 전부가 빠짐없이 포함됐다.

토머스 윌슨 비녹스 공동 스튜디오 대표(Thomas Wilson, co-studio head, Beenox)는 “모던 워페어 2 캠페인은 그야말로 엄청났고, 그 스토리가 남긴 영원한 감명을 우리 모두 기억하고 있다. 너무나도 특별한 이 캠페인이 선사하는 멋진 경험을 창조해 낸 인피니티 워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며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캠페인을 다시 복구하고 리마스터하는 것은 우리 개발진에게 있어 애정이 담긴 작업이었다. 전면 고해상도 시각 효과와 더 우수한 최신 음향을 통해, 우리는 그 스토리 속에 담긴 느낌과 힘이 정확히 표현되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모던 워페어2를 구매자에게는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이 제공된다. 현재 모던 워페어2의 PC 버전은 블리자드앱을 통해 예약 구매가 진행 중이며, 가격은 28,400원으로 책정됐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