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스프링] '쵸비'도 카사딘! DRX, AP 한타 조합 KT 카운터치며 1세트 선취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댓글: 16개 |



모든 조건이 갖춰진 카사딘은 막을 수 없었다. 드래곤X(DRX)의 1세트 '쵸비' 정지훈의 카시딘이 그랬다.

초반 출발부터 정글 성장에서 DRX가 웃었다. KT '보노' 김기범의 자르반 4세가 봇 라인을 위주로 봐주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 사이에 '표식' 홍창현의 올라프가 꾸준히 성장했다. 이를 바탕으로 DRX는 오브젝트를 독점하려고 했다.

KT 역시 이를 보고만 있지 않았다. 드래곤은 내줬지만,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는 DRX를 공격해 반격에 성공했다. 한타에 강한 럼블-오른-자르반 4세의 궁극기로 단숨에 DRX를 제압했다. KT는 협곡의 전령을 챙겨 포탑 철거에 힘썼고, DRX는 드래곤 3스택까지 쌓았다.

양 팀의 엇갈린 선택으로 한동안 교전이 일어나지 않으면서 '쵸비' 정지훈의 카사딘이 꾸준히 성장했다. 봇에서 오른을 상대로 솔로 킬을 낼 만큼 카사딘이 강해졌다. 성장을 마친 DRX는 바론 지역으로 향했다. 자르반 4세를 끊어내면서 카사딘을 퇴로에 배치해 압박할 수 있었다. 깔끔한 어그로 핑퐁을 선보인 DRX는 KT를 모두 끊어내면서 킬 스코어 7:2까지 격차를 벌렸다.

카사딘이 16레벨까지 달성하자 DRX는 막을 수 없었다. KT가 먼저 포탑을 끼고 교전을 열었으나 벽을 넘나들며 킬을 내는 DRX가 압승을 거뒀다. 미드 1차 포탑부터 넥서스까지 순조롭게 전진한 DRX가 깔끔하게 1세트를 가져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