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피리츠, 섬광속성 신규 전설 선수 '안젤릭'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전설 선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3일 실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에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를 통해 섬광 속성의 신규 전설 선수인 ‘안젤릭’을 추가했다. ‘엔젤릭’은 게임 세계관 속 천사들의 성역인 ‘헤븐즈 게이트’의 문지기 캐릭터로, 플레이 시 어시스터 역할로 활용돼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엔젤릭’ 캐릭터 추가에 맞춰 다양한 참여 및 보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6일까지 ‘안젤릭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하이브’ 계정 당 1회 수령 가능한 강화재료 쿠폰을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기기별 딥링크 코드를 복사해 입력하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출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하루에 1종씩 공개되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난 1일 만우절을 활용한 이벤트로 인기 게임 콘텐츠 ‘시공의 틈’에서 연애 시뮬레이션 컨셉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고, 관련 출석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된다.

신규 전설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