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프린스] 브레이크 없는 APK 프린스! KT 몰아치며 3세트 완승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댓글: 49개 |



3세트 승자는 APK 프린스였다. '플로리스' 성연준의 적극적인 움직임을 시작으로 '하이브리드' 이우진의 미스 포츈의 매서운 화력이 경기를 끝냈다.

지난 두 세트와 달리 APK 프린스가 초반부터 앞서갔다. '플로리스'의 자르반 4세가 탑-미드 갱킹에 차례로 성공하더니, 드래곤 둥지 앞에서 벌어진 국지전에서도 아무 피해 없이 3킬을 기록했다. kt 롤스터가 탑-봇에 차례로 던진 노림수까지 APK 프린스의 득점으로 연결되며 불과 11분 만에 글로벌 골드 차이가 5,000골드까지 벌어졌다.

흥이 돋은 APK 프린스가 무리한 움직임을 이어가다가 '에이밍' 김하람의 이즈리얼에게 몇 개의 킬을 내줬다. 이후로도 별다른 스노우볼을 굴리지 못하고 있었는데, kt 롤스터가 운영과 잘라내기로 꾸준히 득점하며 조금씩 격차가 좁혀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PK 프린스의 우위는 여전했으며 3개의 드래곤 버프 스택으로 한층 여유로운 상황이었다.

24분경 무럭무럭 성장하던 '에이밍'의 이즈리얼이 미드에서 허무하게 잘렸다. APK 프린스가 지체 없이 바론을 두드리기 시작했는데, '보노' 김기범의 올라프가 절묘한 스틸에 성공하며 한 숨 돌렸다. 바론 스틸에 자극받은 APK 프린스는 더욱 속도를 올려 싸움을 걸었다. 봇에서 '하이브리드' 이우진 미스 포츈의 트리플 킬이 나오며 화염의 드래곤 영혼까지 획득했다.

kt 롤스터에겐 APK 프린스의 덩치를 막아낼 방법이 없었다. 정비를 마친 APK 프린스가 정직하게 몸을 뭉쳐 미드로 밀고 들어왔다. 힘겨루기를 통해 가볍게 4킬을 올린 APK 프린스가 kt 롤스터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다섯 번째 승리를 거뒀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