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2020, "진행 여부 확신할 수 없다"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14개 |



블리자드가 올해 블리즈컨 2020의 진행 여부에 대해 알기는 이르다고 발표했다.

금일(10일), 블리자는 자사 홈페이지 소식 게시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COVID-19로 인해 많은 행사들이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온라인 형식으로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블리즈컨에 대한 우리의 계획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계시기에 관련하여 간단한 업데이트를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올해 말 즈음 상황이 나아지기를 희망하지만, 현재 시점에서는 블리즈컨 2020의 진행 여부에 대해 알기는 이르다고 생각한다. 블리자드의 커뮤니티, 직원, 행사를 돕는 모든 사람들의 건강이 최우선 고려 사항이다. 행사의 진행 여부 및 진행 방법에 대해 확신할 수 있기까지 아직 몇 개월이 더 걸릴 수도 있지만 의미 있는 업데이트가 있다면 최대한 빨리 공유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리즈컨은 블리자드의 연례 게임행사로 2005년부터 작년 2019년까지 지속된 장수 게임쇼 중 하나다. 게임 개발이 연기되면서 행사가 취소된 적은 있지만 이처럼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행사가 취소될 위기에 놓인 것은 처음이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에 참석하려면 미리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가능한 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후 정확한 일정 소식에 대한 안내를 약속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