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만화 '은혼'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소라치 히데아키의 만화 '은혼'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5월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마법석 5개! 은혼 콜라보 에그'에서 '사카타 긴토키', '다카스기 신스케' 등 총 15종의 은혼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로그인 시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은혼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증정한다.

'카무이', '오키타 소고' 등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츠쿠요'를 얻으면 은혼 드롭 스킨이 추가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은혼 에그', '마법석20개+★6확정 은혼 에그', '마법석10개+확정 츠쿠요 에그'등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은혼', '협력! 은혼!' 등 콜라보 던전도 등장한다. '하세가와 다이조' 등 던전에 등장하는 은혼 캐릭터를 쓰러뜨리면 '저스터웨이(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사다하루', '수수께끼 생물 엘리자베스', '주황 용계사 사리아&가구라 의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파멸급 플로어 첫 클리어 시 '퍼드부대&엘리자베스 의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부키쵸 축제 플로어'에서 캐릭터 스킬 레벨 업이 가능하다.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 던전도 만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