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우두머리 장비 고~유 스펙? 최상급 공헌도 대여 장비 '네세르' 살펴보기

게임뉴스 | 유재우 기자 | 댓글: 7개 |
검은사막에 최상급 공헌도 장비가 추가됐다. 발렌시아 국왕 NPC 사하자드 네세르에게 공헌도 50을 주면 주무기, 각성무기, 투구, 갑옷 등 총 7가지의 네세르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단, 발렌시아 첫번째 메인 의뢰인 '에다나의 후손'을 완료한 캐릭터여만 가능하다.

네세르 장비의 스펙은 우두머리 장비 기준 고~유 사이다. 물론 세트 효과가 살짝 부족하고 수정 장착이 불가능하지만,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대여 장비라는 점에서 충분한 메리트가 있다. 특히 투발라 장비를 사용하는 신규 유저가 공/방이 부족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7개의 모든 장비를 대여하면 총 350의 공헌도가 필요하다. 그러나 노드, 울타리 등 생활에 필요한 공헌도를 고려하면 실제로 공헌도 350을 모두 장비에 투자하기는 힘들다. 따라서 신규 유저는 강화가 덜 된 투발라 장비 한두 개를 네세르 장비로 바꿔 사용하고, 이후 투발라 장비 성능이 좋아지면 교환하는 방식의 플레이를 할 수 있다.




▲ 네세르 장비를 대여하려면 발렌시아 첫번째 메인퀘스트를 완료한 상태여야 한다.



▲ 사하자드 네세르 위치



▲ 대화를 통해 장비 대여가 가능하다.



▲ 개당 50의 공헌도가 필요



▲ 네세르 장비의 스펙은 우두머리 장비 기준 고~유 사이 정도다. (확대 가능)



▲ 네세르 장비 전체 스펙 (아처 기준, 확대 가능)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