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마왕이라고', 일부 캐릭터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BLANCOZONE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BLANCOZONE은 29일 이세계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그래서 내가 마왕이라고?!」의 사전 예약 인원수가 1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0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일부 캐릭터와 스토리를 공개했다.



■ 100%미소녀들과의 연애
다시 깨어난 마왕으로 인해 다양한 종족들이 마왕 성을 방문한다. 심연 악王, 천사 군단, 델포이 신들이 모두 섹시하고, 청순하며, 귀여운 미소녀로 변해 암흑 캐슬을 방문하는데...마왕이 된 당신에겐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질 것인가!





■ 타락천사 루시퍼
유일하게 마왕과 견줄 수 있는 실력을 가진 천사였지만 마왕에게 패한 후, 타락 천사가 되어 마왕 성에서 마왕의 힘의 비밀을 밝히려 한다.





■ 동토대당 오공
동토대당에서 왔으며 마왕성을 지나던 중, 많은 이계 친구를 사겨 결국 마왕성에 머문다. 삼장과는 애증의 관계다.





■ 교황청 성녀 잔다르크
사람들에게 '성녀'라고 불리는 소녀. 겉으로는 무덤덤한 척 하지만 사실 부끄러움이 많은 소녀다. 무술에는 재능이 없지만 용사가 되고 싶어한다.





■ 바다의 신 포세이돈
비록 외모는 어린 아이이지만 사실 100살이 넘었다. 기나긴 인생을 지루해하여 빨리 죽길 원하며 항상 잠들어있다.







이세계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그래서 내가 마왕이라고?!」는 사전 예약 진행중이며, 사전 예약자는 런칭 후, '소환의 부적', '자수정'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