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달 새롭게 등장한 ‘귀검제’ 캐릭터에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고, ‘액티브 스킬’ 각성도 추가한다.

초극 단계에 도달한 ‘암광’ 귀검제는 ‘귀검’을 사용하여 ‘잔영’, ‘발도’, ‘베기’ 등 화려한 공격을 적에게 퍼붓는 공격형 캐릭터로 ‘각성’ 단계 보다 한 차원 높은 스킬과 액션을 선사한다. ‘액티브 스킬’ 각성을 진행하면 기존보다 훨씬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캐릭터 전신 이펙트와 함께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귀검제 초극 개방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14일 간 게임에 접속하면 ‘초극석’을 비롯해 ‘캐럿’, ‘라피스’ 등 초극 달성과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광고 시청 보상’이 새롭게 추가되어 게임 내 주어진 광고를 시청하면 ‘각성석 및 초극석 미션’, ‘암시장 갱신’ 등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콘텐츠인 ‘침공’ 및 ‘명예대전’의 랭킹 기준을 조정해 유저들이 좀더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오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