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벨라티아’ PC판 스팀으로 5월 7일 글로벌 동시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국내 게임 개발 업체 가니타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벨라티아(Bellatia)’ PC 한국어판을 오늘(5월 7일)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 스팀(Steam) 서비스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였으며,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원에 판매 및 출시 후 일 주일 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라티아'는 아슬란 대륙에 존재하는 신들의 무기 '벨라티아'를 찾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다루는 핵 & 슬래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암흑 마법사 카달은 과거 영웅들의 힘을 차지하여 세상의 지배자가 되려 하고 이를 알아챈 대마법사 아크레인은 그의 음모를 저지하고자 벨라스톤에 영웅의 힘을 옮겨 세상 곳곳에 흩어지게 한다. 카달과 아크레인의 행방은 누구도 알 수 없게 되고 벨라스톤의 존재 유무도 묘연해지지만, 그 후 수많은 용사들은 두 부류로 나뉘기 시작한다.

벨라스톤을 모아 벨라티아의 영혼을 해방시키려는 순수한 영웅의 후손들과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 더욱 강한 힘을 탐하는 자들. 그리고 벨라티아의 힘을 감당하지 못해 마신으로 변해버린 용사들로 인해 세상은 점점 혼탁해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옛 영웅의 영혼과 교류하고 그들이 사용하던 무기에 담긴 힘을 끌어낼 수 있는, 인류의 희망이 되어버린 소녀를 성장시켜 마족의 부활을 저지하고 대륙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벨라티아’ PC 한국어판 스팀 플랫폼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스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