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 Steam으로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CD 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는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의 Steam 출시 소식을 전했다. 또한, 게임이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궨트는 선택과 결과가 핵심인 게임으로, 운이 아닌 실력이 플레이어의 가장 핵심 무기인 카드 게임이다. 위쳐 세계의 강력한 군대를 이끌고 경쟁전, 친선전 또는 아레나와 같은 여러 가지의 게임 내 존재하는 모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다.

Steam으로 출시되는 궨트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고, 다른 플랫폼과 완벽히 동일한 기능을 가진다. 따라서 iOS, Android 또는 GOG.COM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계정의 진행도를 다른 플랫폼을 통해 이어갈 수 있다. 또한, Steam 도전 과제와 트레이딩 카드 시스템 역시 지원된다.

또한, Steam에 출시된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의 업데이트를 통해, 쓰론브레이커 캠페인을 진행하여 성취한 보상들 역시 궨트에서 수령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상들로는 프리미엄 카드, 장식품 그리고 조건을 충족한 아이템들이 자동으로 잠금 해제된다. 궨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쓰론브레이커의 보상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은 PC의 Steam과 GOG.COM으로, 모바일의 Android, iOS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궨트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