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인피니티, '월드 보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꼬르


이꼬르(대표 신명용)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에 새로운 PVE 콘텐츠 ‘월드보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월드 보스는 정해진 기간 동안 각 서버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서버 전체 유저가 함께 토벌하는 콘텐츠로, 첫 월드 보스로는 메탈슬러그에서 반란군의 게르하르트시 수비를 지원하던 만능 사정 전투차 ‘아이언 노카나’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월드 보스 공략을 위해 제공되는 6여종의 스킬을 활용하여 주포, 4연장 유도 미사일, 화염방사기 등으로 무장한 ‘아이언 노카나’에 대항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아이언 노카나’의 공격 패턴을 고려한 적절한 액티브 스킬의 운용은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전투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새로운 재화인 ‘코어’와 ‘월드 보스 인장’ 등을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월드 보스에게서 획득한 ‘코어’는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꼬르는 “많은 지휘관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월드 보스가 업데이트되었다.”면서, “부족한 점은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두번째 아케이드 미니 게임 ‘에어 스트라이크’를 공개했다. 메탈슬러그 원작의 공중전을 재현한 이 미니 게임은 간단한 조작과 시원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월드 보스’, ‘에어 스크라이크’ 등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