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화장품 브랜드 M·A·C와 브랜드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EA 코리아




M·A·C 코스메틱이 Electronic Arts(이하 EA)의 스튜디오 Maxis™(이하 맥시스)와 인기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4에서 함께하는 첫 메이크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심의 신체적 특징부터 목소리, 그리고 성격의 디테일까지 변경할 수 있는 ‘심 만들기’를 통해 M·A·C의 메이크업을 실험하고 직접 디테일한 부분도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즈하여 심에게 화장을 시킬 수 있다.

The Sims의 총괄 책임자이자 프로듀서인 린제이 피어슨은 “지난 20년 동안 The Sims 4는 사람들이 게임과 실생활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M·A·C 코스메틱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심즈 커뮤니티의 놀랄만한 다양성과 창의성을 기념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하며, “플레이어는 M·A·C의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실험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나만의 아름다움 규칙을 재정의하는 심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은 M·A·C과 The Sims 4가 추구하는 포용성, 자기표현 및 창의성과 같은 동일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자연스러운 협업이다. M·A·C 코스메틱은 연령, 인종,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런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한 메이크업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M·A·C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렉터인 로메오 제닝스는 아이코닉과 클래식에서 트렌디와 기별함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디자인했다. M·A·C의 광범위한 제품군에서 영감을 얻은 입술, 얼굴 및 눈 섀도 등의 아이템을 통해 심즈의 팬들은 한계가 없는 나만의 메이크업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M·A·C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렉터인 로메오 제닝스는 “끊임없는 사진촬영, 마스터 클래스, 팝 컬처, 그리고 수백 가지의 패션위크에서 영감을 받은 현실 세계에서 제가 디자인한 메이크업을 디지털화 시키는 작업은 매우 재미있는 일이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무르는 동안 심즈의 팬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이 이전에는 결코 제공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될 기회를 얻을 겁니다. 게임과 현실 모두에서 심즈 팬들의 작품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상상력과 개성에 대한 가능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라는 메시지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A.C과 The Sims는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움의 경계를 허물기 위한 도전과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초청했다. 심즈의 팬들은 #MACxTheSims 해시태그와 함께 게임 속 혹은 현실 세계의 창작물을 포스팅하거나 The Sims 갤러리에 업로드에 커뮤니티와 함께 공유할 수 있다.

M·A·C 코스메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