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세 번째 게임, 'B 서프'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버버리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게임 ‘B 서프’를 조만간 출시한다. 버버리의 세번째 온라인 게임인 ‘B 서프’는 버버리 TB 서머 모노그램 캠페인 속 세계로 플레이어들을 초대한다.

‘B 서프는’ TB 모양의 트랙에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어 서프 레이싱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경쟁이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게임 전 캐릭터의 서프 보드와 착장을 선택할 수 있다. 서프 보드를 포함한 아이템들은 모두 실제로 TB 서머 모노그램 컬렉션에 속한 상품들이다. 원격 멀티 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영국,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그리고 한국 이용자들의 경우, 출시 이후 2주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한정판 서프보드와, 버킷햇을 포함한 버버리 TB 서머 모노그램 컬렉션 상품에 당첨될 수 있다. 더불어, 익스클루시브 페이스 필터 및 인게임 캐릭터 등 다양한 디지털 리워드 또한 게임을 통해 받을 수 있다.

2019년 10월에 출시된 버버리의 첫 온라인 게임 ‘B 바운스’와 구정을 기념하기 위해 올 1월 출시된 ‘B 바운스’의 확정판, ‘랫베리’, 그리고 이번 ‘B 서프’ 모두 버버리 디지털 팀에서 자체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