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열일곱 번째 신규 영웅 '카엘'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영웅 ‘카엘’을 업데이트했다.

정의와 가치를 위해 행동하는 기사 ‘카엘’은 열일곱 번째 영웅으로, 절도 있는 움직임과 추가 타격을 통해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다. 소드스피어를 이용한 ‘가디언즈 블레이드: 스트라이크’, ‘레이지 레지스탕스’ 등의 스킬로 상대를 베거나 찌르는 특화 공격을 구사한다. 핵심 공격 후 상대에게 추가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성공 시 상대의 공격을 방어한 후 치명적인 반격을 가할 수도 있다

전용 장비로는 ‘디바인 로드’, ‘섀도우 아너’를 사용하며, 디바인 로드는 화려해 보이면서도 격렬한 움직임이 가능한 플레이트 갑옷이며 섀도우 아너는 빠른 기동성을 가질 수 있도록 간결하게 디자인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환★새로운 용병★영]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완료 시에는 ‘[성장 도움 상자: 30레벨 (ID 내 공유)](1개)’를 지급하고, 이후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다음 레벨 단계의 도움 상자를 제공한다.

80레벨 구성품 중 ‘고결한 견장(4주)’ 착용 시에는 ‘마법 공격력, 공격력(+300)’, ‘방어력(+500)’, ‘크리티컬 저항(+5)’, ‘밸런스(+3)’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100레벨 구성품에는 ‘+13강 부활 강화의 룬(100레벨 무기, 증정)’,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무기’, ‘최고 능력치 무기 전승 원석 선택 상자’ 등이 담겨있다.

같은 기간 ‘기사단 전투’와 ‘투쟁의 탑’ 콘텐츠를 완수하면 교환상점에서 ‘그렘린 티셔츠 아바타 상자(1개)’, ‘대롱대롱 스프링 핀 아바타 선택 상자(1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티켓’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3일까지 평일 및 주말 골든타임 이벤트로 전투 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 기술 숙련도 및 제작속도 2배,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이블코어 +1개의 혜택을 각각 제공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게임 접속 후 10분이 지나면 ‘무제한 이너아머 자유 교환 쿠폰’, ‘+ 프리미엄 강화의 룬’,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2020 원더 골든타임 상자]’를 선물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