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기] 제닉스는 새 보금자리를 꽃단장 중! 제닉스 사무실 탐방기

포토뉴스 | 이형민, 백승철 기자 | 댓글: 1개 |



컴퓨터 주변기기 및 책상 그리고 의자로 국내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제닉스는 소비자와 더 나은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영등포구 당산에 위치한 SKV1 센터 4층으로 사무실을 이전, 통합했습니다.

사무실 이전이라니 업무용 컴퓨터와 개인 짐을 바리바리 싸 들고 이사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제닉스는 기존에 사용하던 건물 3층에서 4층으로 사무실 이전을 했습니다. 크게 바뀐 점은 이전엔 일반 사무실 3개 크기 면적을 사용한 반면, 지금은 4개 크기 면적을 활용했죠.

덕분에 제닉스의 새 사무실은 보다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들고 눈에 띄는 컨셉 디자인으로 방문자에게 눈호강을 선사합니다. 널찍한 사무실 면적으로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했고, 딱딱하고 무거운 분위기의 사무실 같지 않고 활력 넘치는 놀이터 같은 느낌도 들었죠. 제닉스 직원을 위한 스튜디오와 카페테리아가 새로 생겼기 때문이죠.

또한, CS 센터 이용 혹은 제품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무실에 들어서기 전, 입구에 비치된 제품 구매 및 AS 접수를 위해 벨을 누르면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과 제닉스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사무실을 이전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제닉스. 감성에 젖고 친절한 상담에 감동하는 제닉스 사무실에서 마케팅 담당자인 김 석 과장과 만나 사무실 이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 입구부터 RGB 감성 듬뿍!



▲ WORK HARD 좋아



▲ 입구의 벨을 누르면 담당자가 번개처럼 등장한다고 합니다



▲ 제품 구매 전 체험은 필수겠죠?



▲ 의자 역시 앉아보고 구매해야..



▲ 나 아이욘맨 헤드셋 저거 사죠









▲ 제닉스 제품이 한 자리에!









▲ 의자를 쭉 전시해놓은게



▲ 피규어 같군요



▲ 제가 직접 체험해 보겠습니다






▲ 한 쪽엔 게이밍 컨셉룸이



▲ 그런 건 모르겠고 일단 한 판하자



▲ 웅-장



▲ 게이밍 분위기 디자인 및



▲ 느낌있는 사무실 디자인 컨셉까지



▲ 이건 좀 부러웠는데...



▲ 오와열!!!



▲ 메로x 선정 누가했나요 센스 인정합니다



Q. 이사 때문에 엄청 바빠 보이세요. 사무실 이전에 대한 특별한 이유라도 있나요?

A : 기존에 사무실은 공간이 좀 협소했습니다. 제닉스 식구들도 늘어나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무실 확장 개념으로 이사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Q. 사무실 인테리어가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A : 기존 사무실은 레이싱 컨셉이었다면 이번 사무실은 고객님들에게 ‘제닉스는 무슨 기업인가?’에 대한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을 준비했습니다. 은은하게 RGB를 배치하는 등으로 게이밍 기어를 연상케 하였고, 한쪽에는 제닉스의 오비스 라인업을 떠올릴 수 있는 사무실형 컨셉도 채택했고요. 제품이 궁금하거나 A/S 관련 서비스를 원하여 방문하는 고객님들에 많기 때문에 신경 좀 썼습니다.(웃음)

Q. 사무실 이전한지 얼마 안 됐는데도 찾아오는 고객님들이 많나보군요.

A :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지금 옆에 다른 담당자가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손님을 응대 중이고요.(웃음) 특히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고객 응대를 위한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사무실 한 켠이 아니라 독립적인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님들과의 소통 창구를 늘리고 싶었죠. 특히 더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벨을 이원화 하여 제품을 구경하고자 하는 분과 A/S를 목적으로 찾아오신 분들이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구분해 놨습니다.

Q. 이전한 사무실은 어떠신가요? 직원들의 솔직한 평이 궁금합니다.

A : 고객님들이 최우선인 것도 물론 맞지만, 고객님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내부 복지가 최우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기존 사무실에는 없던 카페테리아 공간을 만들어 제닉스 식구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참고로 카페테리아에는 레이싱 공간도 있습니다. 저는 사실 스튜디오에 더 애착이 가지만요.(웃음)





▲ 여기는 CS를 담당하는 공간입니다



▲ 널찍해 보이는게 시원시원합니다



▲ 회의실 1, 제닉스 게이밍 의자를 갖다놓은게 딱딱한 회의 분위기를 완화해주죠.



▲ 회의실2



▲ 스튜디오실



▲ 신제품이나 리뷰, 컨셉샷 사진을 찍는 곳이라 합니다



▲ 사무실 전경



▲ 일하시는데 방해해서 죄송해요



▲ 몇 장만 더 찍을게요 헤헷



▲ 헉 포스가 느껴지는 자리입니다



▲ 힘들게 일했다면 카페테리아에서 쉬어요



▲ 사탕 하나 입에물고 바깥 풍경도 구경하고






▲ 스트레스 풀고싶으면?



▲ 레이싱 게임이지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